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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마케팅에서 성공을 달성하는 방법에 대한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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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레전드뚱이 2020. 6. 14. 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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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마케팅에서 성공을 달성하는 방법에 대한 팁



모바일 마케팅은 정말로 재계에서 현명한 사업 움직임일 수 있다.


성공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이익을 증가시키기 위해 어디서 시작해야 하는지를 생각하게 할 수 있다.


이 글에서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는 좋은 조언을 찾을 수 있으니 계속 읽어보십시오!



휴대폰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전화 번호 데이터베이스를 만드십시오.


데이터베이스에 모바일 번호만 추가하지 마십시오.


시작하기 전에 그들에게 허락을 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웹 양식을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하거나 문자 메시지를 통해 사용자를 등록할 수 있다.




고객에게 불필요한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고객에게 적절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은 만약 당신이 고객들에게 아무렇게나 쓸모없는 정보를 문자로 보내서 시간을 낭비한다면 실패할 수 있다.


고객들은 그들이 보통 잃어버린 친구로부터 얻을 수 있는 웃긴 문자가 아니라 정보를 원한다.




고객을 우선시하십시오.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모르면 알아보세요!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결정할 수 없다면, 고객들로부터 어떠한 이익도 얻지 못할 것이다.


그들의 요구와 요구에 대해 배우면 성공으로 이어질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은 훨씬 더 콤팩트한 공간 활용이 필요하기 때문에 보다 간결하게 콘텐츠를 기획해야 할 것이다.


방대한 양의 정보가 수록된 긴 페이지는 효과적이지 않고 번역 과정에서 분실될 뿐이다.


짧고 달콤한 것이 네가 원하는 것이다.


이곳은 빠른 속도의 세상이고, 시간은 돈이다!



소셜 마케팅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 경쟁업체를 지켜보십시오.


경쟁과는 거리를 둘 필요가 있다.




당신의 모바일 플랫폼은 구체적인 홈 베이스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을 통한 당신의 전략은 사람들을 집으로 데려가고 당신의 홈 베이스를 유지하는데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모바일 플랫폼에서만 비즈니스를 발전시키지 마십시오.




적절한 시간에 문자 메시지를 보내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문자로 눈을 뜨면 고객들이 짜증을 낼 것이다.




비록 오늘날 약어로 문자를 보내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지 못한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에게 광고를 보내는데 그들이 그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에 대한 그들의 의견은 무너지고 당신은 심지어 그들의 사업마저 잃게 될 것이다.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라인을 항상 열어 두십시오.


그들이 당신에게 모든 단계의 피드백을 줄 수 있도록 허락해라.


고객의 의견은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상관없이 가치가 있다.


기회 있을 때마다 고객의 의견을 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고객들이 그들의 친구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거나 다시 보내는 것을 가능하게 하고 단순하게 만든다면, 그들이 그것을 할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


당신은 당신의 광고의 수신자가 그것을 다른 사람에게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그것을 처음 본 사람에게도 인센티브를 포함시키기를 원한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벌일 때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는 교차 플랫폼 호환성이 필수적이다.


그렇지 않으면 기술 문제로 인해 고객을 잃을 위험이 있다.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방법을 개선하려면 모바일 웹 사이트에 검색 엔진 최적화 전략을 적용하십시오.


구글은 모바일을 통해 가장 널리 사용되는 검색엔진이자 SEO의 훌륭한 출발점이다.




랜딩 페이지의 모바일 버전에서 A/B 테스트를 사용하십시오.


방문자들에게 어떤 것이 효과가 있고 어떤 것이 그렇지 않은지 느끼기 위해서는 모바일 환경 테스트가 전통적인 웹 페이지 테스트만큼 중요하게 고려되어야 한다.


두 가지 고유한 랜딩 페이지(A&B)를 만든 다음 방문자가 선호하는 페이지를 결정하십시오.


두 페이지를 테스트한 후 가장 성공한 페이지를 사용하십시오.




서비스에 대해 고객에게 솔직히 말하십시오.


아무도 스팸메일을 받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들이 당신의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이용하지 못하도록 허용하시오.


SMS 메시지가 부적절하게 수행되면 모바일 장치의 알림 시스템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비즈니스에 해를 끼칠 수 있다.


SMS는 매우 귀찮을 수 있다.


따라서 고객이 마케팅 시 SMS 서비스에서 제외되는 것을 선택하고 얼마나 많은 텍스트가 정기적으로 전송되는지 알려주십시오.


만약 당신이 정직하다면, 고객들은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믿을 것이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보셨듯이, 모바일 마케팅은 수익을 가져오기 시작하기 위해 연구, 작업, 노력을 필요로 하는 것이 사실이다.


결과를 보기 위해서는 반드시 지켜야 한다는 것도 정확하다.


앞서 말한 요령들을 염두에 두고, 당신은 그것으로 성공하는 길을 잘 가고 있다.